BEST100 추천과정 사업주훈련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기업 맞춤형 마케팅 교육
-
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
우선지원기업 110,880원 / 중소기업 98,560원 / 대기업 49,280원
-
기업직업훈련카드중소기업의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에 필요한 훈련과정을,
한도(500만 원부터 납부 고용보험료의 240%까지) 내
기업훈련 여건 및 수요에 맞게 수강할 수 있는 훈련바우처입니다.
-
HRD-Net에서 지원 가능 금액 및 잔여 한도액 실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전문 훈련기관(올윈에듀) 위탁훈련 시, 자부담(10%) 면제 전액 무료입니다.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강의 수강시, 반드시
HRD-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
수강신청은 회차별
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
됩니다. (영업일 기준)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
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
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실업자 수강불가)
-
K-디지털로 강의 수강시, 반드시
HRD-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
수강신청은 회차별
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
됩니다. (영업일 기준)
-
K-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
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
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실업자 수강불가)
학습유형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학습기간
|
|
학습기간
|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123,200원 |
교육비정가 |
123,200원 |
교육비정가 |
0원 |
교육비정가 |
0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실결제금액 |
기업직업훈련카드(훈련바우처) 활용 |
지원금 |
0원 |
지원금 |
0원 |
자비부담금(실 결제금액) |
0원상세보기
국민내일배움카드 유형별 자비부담금
(자비부담금 0원)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
(자비부담금 0원) 자부담률 50% 적용자
(자비부담금 0원) 근로·자녀장려금(EITC)수급자 (50%적용)
(자비부담금 0원)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15%적용/22년 한시적 허용)
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자부담 0%)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
자비부담금(실 결제금액) |
0원상세보기
K-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 (유형별 자비부담금)
(자비부담금 0원)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
(자비부담금 0원) 자부담률 50% 적용자
(자비부담금 0원) 근로·자녀장려금(EITC)수급자 (50%적용)
(자비부담금 0원)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15%적용/22년 한시적 허용)
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자부담 0%)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
과정 소개 |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기업 맞춤형 마케팅 교육 1. 마케팅의 기초 배우기 2. 시장과 고객 이해하기 3. 경쟁사와 자사의 환경 분석하기 4.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고 예산 관리하기 5.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4가지 핵심요소 배우기 6. 광고와 홍보의 기술 익히기 7. 성공적인 판촉 전략 수립하기 8. 빅 데이터와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마케팅 준비하기 9. 검색엔진 최적화와 트래픽 육성하기 10.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준비하기 11. 디지털 광고 캠페인 실행하기 12. E커머스 마케팅 전략 세우기 13. 제품 관리의 기본 배우기 14. 가격 정책 설정하고 관리하기 15. 유통 채널 선택하기 16. 유통 관리와 운영하기 17. 고객 데이터베이스 관리하기 18.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유치 및 관리하기 19. 마케팅 성과 분석 및 평가하기 |
학습 대상 |
마케팅 관련 업무를 진행하거나 관심있는 모든 임직원 |
학습 목표 |
1. IT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구매 행동을 촉진하기 위한 홍보, 광고, 판매촉진, 인적판매 활동의 전반에 대해 습득할 수 있다. 2. 마케팅 능력을 향상시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마케팅의 기초 배우기 |
2차시 |
시장과 고객 이해하기 |
3차시 |
경쟁사와 자사의 환경 분석하기 |
4차시 |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고 예산 관리하기 |
5차시 |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4가지 핵심요소 배우기 |
6차시 |
광고와 홍보의 기술 익히기 |
7차시 |
성공적인 판촉 전략 수립하기 |
8차시 |
빅 데이터와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마케팅 준비하기 |
9차시 |
검색엔진 최적화와 트래픽 육성하기 |
10차시 |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준비하기 |
11차시 |
디지털 광고 캠페인 실행하기 |
12차시 |
E커머스 마케팅 전략 세우기 |
13차시 |
제품 관리의 기본 배우기 |
14차시 |
가격 정책 설정하고 관리하기 |
15차시 |
유통 채널 선택하기 |
16차시 |
유통 관리와 운영하기 |
17차시 |
고객 데이터베이스 관리하기 |
18차시 |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유치 및 관리하기 |
19차시 |
마케팅 성과 분석 및 평가하기 |
|
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 |
70% |
2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