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100 추천과정 사업주훈련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기업 맞춤형 마케팅 교육

  • 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 우선지원기업 110,880원 / 중소기업 98,560원 / 대기업 49,280원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23,200원
실결제금액 교육원 문의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기업 맞춤형 마케팅 교육 

 

1. 마케팅의 기초 배우기

2. 시장과 고객 이해하기

3. 경쟁사와 자사의 환경 분석하기

4.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고 예산 관리하기

5.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4가지 핵심요소 배우기

6. 광고와 홍보의 기술 익히기

7. 성공적인 판촉 전략 수립하기

8. 빅 데이터와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마케팅 준비하기

9. 검색엔진 최적화와 트래픽 육성하기

10.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준비하기

11. 디지털 광고 캠페인 실행하기

12. E커머스 마케팅 전략 세우기

13. 제품 관리의 기본 배우기 

14. 가격 정책 설정하고 관리하기

15. 유통 채널 선택하기

16. 유통 관리와 운영하기

17. 고객 데이터베이스 관리하기

18.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유치 및 관리하기

19. 마케팅 성과 분석 및 평가하기

학습 대상

마케팅 관련 업무를 진행하거나 관심있는 모든 임직원 

학습 목표

1. IT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구매 행동을 촉진하기 위한 홍보, 광고, 판매촉진, 인적판매 활동의 전반에 대해 습득할 수 있다.

2. 마케팅 능력을 향상시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마케팅의 기초 배우기
2차시 시장과 고객 이해하기
3차시 경쟁사와 자사의 환경 분석하기
4차시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고 예산 관리하기
5차시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4가지 핵심요소 배우기
6차시 광고와 홍보의 기술 익히기
7차시 성공적인 판촉 전략 수립하기
8차시 빅 데이터와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마케팅 준비하기
9차시 검색엔진 최적화와 트래픽 육성하기
10차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준비하기
11차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실행하기
12차시 E커머스 마케팅 전략 세우기
13차시 제품 관리의 기본 배우기
14차시 가격 정책 설정하고 관리하기
15차시 유통 채널 선택하기
16차시 유통 관리와 운영하기
17차시 고객 데이터베이스 관리하기
18차시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유치 및 관리하기
19차시 마케팅 성과 분석 및 평가하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