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100 추천과정 사업주훈련
IT 마케팅에서의 챗GPT 활용: 전략 개발부터 실무 적용까지
-
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
우선지원기업 67,716원 / 중소기업 60,192원 / 대기업 30,096원
-
기업직업훈련카드중소기업의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에 필요한 훈련과정을,
한도(500만 원부터 납부 고용보험료의 240%까지) 내
기업훈련 여건 및 수요에 맞게 수강할 수 있는 훈련바우처입니다.
-
HRD-Net에서 지원 가능 금액 및 잔여 한도액 실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전문 훈련기관(올윈에듀) 위탁훈련 시, 자부담(10%) 면제 전액 무료입니다.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강의 수강시, 반드시
HRD-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
수강신청은 회차별
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
됩니다. (영업일 기준)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
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
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실업자 수강불가)
-
K-디지털로 강의 수강시, 반드시
HRD-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
수강신청은 회차별
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
됩니다. (영업일 기준)
-
K-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
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
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실업자 수강불가)
학습유형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학습기간
|
|
학습기간
|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3,600원 |
교육비정가 |
83,600원 |
교육비정가 |
0원 |
교육비정가 |
0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실결제금액 |
기업직업훈련카드(훈련바우처) 활용 |
지원금 |
0원 |
지원금 |
0원 |
자비부담금(실 결제금액) |
0원상세보기
국민내일배움카드 유형별 자비부담금
(자비부담금 0원)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
(자비부담금 0원) 자부담률 50% 적용자
(자비부담금 0원) 근로·자녀장려금(EITC)수급자 (50%적용)
(자비부담금 0원)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15%적용/22년 한시적 허용)
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자부담 0%)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
자비부담금(실 결제금액) |
0원상세보기
K-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 (유형별 자비부담금)
(자비부담금 0원)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
(자비부담금 0원) 자부담률 50% 적용자
(자비부담금 0원) 근로·자녀장려금(EITC)수급자 (50%적용)
(자비부담금 0원)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15%적용/22년 한시적 허용)
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자부담 0%)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
과정 소개 |
IT 마케팅에서의 챗GPT 활용: 전략 개발부터 실무 적용까지 |
학습 대상 |
챗GPT를 이용해 직무능력 향상을 하고자 하는 모든 고용 보험 가입 사업장의 근로자 및 채용예정자 |
학습 목표 |
산업 각 분야에서 챗GPT를 활용하여 기업 운영에 있어서의 전반적인 업무 체계를 개선함으로써 업무를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수행 능력을 향상시키고, 고객 관리에 챗GPT를 활용하여 고객 대응 서비스를 개선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디지털 시대 직장인의 필수 역량, 디지털 리터러시 |
2차시 |
챗GPT를 활용한 데이터 처리 기술 |
3차시 |
챗GPT는 어떻게 학습하고 표현할까? |
4차시 |
챗GPT로 기존의 마케팅 어떻게 달라질까? |
5차시 |
프롬프트 하나로 대용량 데이터 처리하기 |
6차시 |
챗GPT를 활용한 업무 수행하기 |
7차시 |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을 준비하는 자세 |
8차시 |
챗GPT를 활용한 업무 및 회의 스케줄 관리 |
9차시 |
성공적 마케팅을 위한 고객 데이터 분석 |
10차시 |
프로모션 기획 및 결과 보고서 작성의 A to Z |
11차시 |
챗GPT를 활용한 자동 응답 시스템 및 FAQ 관리 |
12차시 |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업그레이드하기 |
13차시 |
챗GPT를 활용한 데이터 수집 |
14차시 |
업무 특성에 따라 챗GPT 적절하게 활용하기 |
15차시 |
마케팅 분야에서의 챗GPT 도입 성공 사례 |
16차시 |
한국 IT 마케팅의 미래: 초거대 AI 모델의 활용과 혁신 |
17차시 |
조직 내 챗GPT 도입 시 고려사항 |
18차시 |
챗GPT 플러그인으로 업무 효율성 극대화하기 |
19차시 |
생성형AI의 도래와 IT 마케팅에서의 새로운 기회 |
|
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 |
80% |
1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