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100 추천과정 사업주훈련

NCS기반 병원안내실무2

  • 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 우선지원기업 47,044원 / 중소기업 41,817원 / 대기업 20,908원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5,340원
실결제금액 교육원 문의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1. 고객의 내원 전과 내원 후 진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진료와 병원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2. 직원 CS교육,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 기획 및 팀 커뮤니케이션 진행 등을 통해 전사적으로 병원안내의 효율성을 증진할 수 있다.

3. 병원정보와 온라인 잠재 고객을 관리하여 효율적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학습 대상

병원에 근무하는 간호사 및 의료종사자

학습 목표

1. 고객의 내원 전과 내원 후 진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진료와 병원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2. 직원 CS교육,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 기획 및 팀 커뮤니케이션 진행 등을 통해 전사적으로 병원안내의 효율성을 증진할 수 있다.

3. 병원정보와 온라인 잠재 고객을 관리하여 효율적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온라인 상담하기1
2차시 온라인 상담하기2
3차시 전화 상담하기1
4차시 전화 상담하기2
5차시 진료 후 상담하기1
6차시 진료 후 상담하기2
7차시 상담일지 작성하기
8차시 직원 CS교육하기1
9차시 직원 CS교육하기2
10차시 직원 CS교육하기3
11차시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1
12차시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2
13차시 팀커뮤니케이션 진행하기1
14차시 팀커뮤니케이션 진행하기2
15차시 병원정보 관리하기1
16차시 병원정보 관리하기2
17차시 온라인 고객관리하기1
18차시 온라인 고객관리하기2
19차시 온라인 고객관리하기3
20차시 고객 만족도 조사하기1
21차시 고객 만족도 조사하기2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80% 0% 2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