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100 추천과정

NCS기반 병원안내실무2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5,340원
실결제금액 65,34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1. 고객의 내원 전과 내원 후 진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진료와 병원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2. 직원 CS교육,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 기획 및 팀 커뮤니케이션 진행 등을 통해 전사적으로 병원안내의 효율성을 증진할 수 있다.

3. 병원정보와 온라인 잠재 고객을 관리하여 효율적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학습 대상

병원에 근무하는 간호사 및 의료종사자

학습 목표

1. 고객의 내원 전과 내원 후 진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진료와 병원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2. 직원 CS교육,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 기획 및 팀 커뮤니케이션 진행 등을 통해 전사적으로 병원안내의 효율성을 증진할 수 있다.

3. 병원정보와 온라인 잠재 고객을 관리하여 효율적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교수 소개

<내용 전문가>
송미림
 
❍ 학력
- 건양대학교 간호학과 (학사졸업)

❍ 주요경력​
- 의료법인 백제병원(5년6개월)
- 경기도노인전문용인병원(2년1개월)
- 서울의료원(8년10개월)


<교강사>
한승목
 
❍ 학력
- 동아대학교 간호학과 (학사졸업)

❍ 주요경력​
- 동아대학교의료원 간호사
- 강동병원 의료지원팀 근무
- 부산 중구청 코로나 예방접종센터 근무
- 부산 영도구보건소 코로나선별진료소 근무
- 부산 서구청생활지원과의료급여관리요원 근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온라인 상담하기1
2차시 온라인 상담하기2
3차시 전화 상담하기1
4차시 전화 상담하기2
5차시 진료 후 상담하기1
6차시 진료 후 상담하기2
7차시 상담일지 작성하기
8차시 직원 CS교육하기1
9차시 직원 CS교육하기2
10차시 직원 CS교육하기3
11차시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1
12차시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2
13차시 팀커뮤니케이션 진행하기1
14차시 팀커뮤니케이션 진행하기2
15차시 병원정보 관리하기1
16차시 병원정보 관리하기2
17차시 온라인 고객관리하기1
18차시 온라인 고객관리하기2
19차시 온라인 고객관리하기3
20차시 고객 만족도 조사하기1
21차시 고객 만족도 조사하기2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80% 0% 2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